KT스카이라이프, OTT 라인업 확대···왓챠플레이, 해피독플러스 VOD 서비스 론칭

KT스카이라이프, OTT 라인업 확대···왓챠플레이, 해피독플러스 VOD 서비스 론칭

KT스카이라이프가 안드로이드TV 상품 '스카이UHD A+'에 영화와 반려견 주문형 비디오(VoD)를 추가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22일 '왓챠플레이'와 '해피독플러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왓챠플레이는 영화·드라마 전문 OTT 서비스로, 예상별점·추천영화 등 시청자 취향에 맞는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정액 7900원에 약 2만여편의 국내외 영화, 드라마 등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해피독플러스는 '반려견이 보는 TV'로 관찰카메라, 힐링뮤직, 고주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스카이라이프 해피독플러스 서비스는 월 8800원 정액제로 이용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 OTT 서비스는 앱 형태로 제공된다. 방송화면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왓챠플레이와 해피독플러스 모두 신규회원 가입 시 1개월 무료시청이 제공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안드로이드 운용체계의 개방성을 활용해 푹, 왓챠플레이, 해피독플러스 등 다양한 OTT 서비스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스카이UHD A+의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