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이 상품]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테팔은 프랑스에서 생산한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2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테팔 에센셜 에스프레소 머신은 최적 온도와 압력을 구현하는 '써모블록 시스템(Thermoblock System)'을 탑재했다. 커피 전문점이 사용하는 최상 기압 15바(bar)로 커피를 내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본인이 원하는 농도를 1~3단계로 선택할 수 있다. 커피 원두 분쇄 정도를 조절해 개인 기호에 맞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원두 분쇄 정도나 커피 농도는 기기 정면에 부착된 LCD 화면으로 확인하면 된다. 사용자가 선호하는 커피 레시피 정보를 저장해 버튼 한 번 누르는 것으로 나만의 커피를 제조한다.

테팔 밀크프레소 에스프레소 머신은 커피의 우수한 맛과 향을 균일하게 추출하는 '콰트로 포스(Quattro Force)' 기술을 적용했다.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탈·착식 우유 용기를 기기에 연결해 사용하면 된다. 버튼을 누르면 풍부한 우유 거품을 담은 카푸치노를 만들 수 있다.

기기는 우유 사용 후 특정 잔여물이 남거나 냄새가 배지 않도록 자동 헹굼 세척 기능을 탑재했다. 탈부착형 물탱크는 최대 1.7ℓ 물을 보관할 수 있다.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2종은 전국 백화점, 마트, 가전양판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직접 배송·설치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추천 이 상품]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