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창립 20주년 맞아 할인 혜택 담긴 '쿠폰북' 마련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맞아 할인 혜택 담긴 '쿠폰북' 마련

창립 20주년을 맞은 홈플러스가 가격 대비 기대 이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뜻밖의 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뜻밖의 쿠폰북'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뜻밖의 쿠폰북에는 상품 할인 혜택˙온라인마트 할인 쿠폰˙리조트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담겨있으며, 4월5일까지 고객이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직원이 계산대에서 쿠폰북을 증정(조기 소진 가능/1인 1일 1회 한함)해준다. 수령한 쿠폰북은 오는 30일부터 4월26일까지 4주간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 및 익스프레스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폰별 이용 기간, 할인 금액, 혜택 및 점포별 취급 상품은 상이하다. 아울러 할인 품목에 따라 쿠폰 사용 기간을 1차(3월 30일~4월 12일)와 2차(4월 13일~4월 26일)로 나눠 고객들이 보다 많은 종류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상품 할인권은 과일˙채소˙육류 등 고객들이 즐겨 찾는 신선식품, 즉석밥˙라면˙통조림˙음료수와 같은 인기 가공식품을 비롯한 생필품, 레고, 소형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상품 할인 뿐만 아니라 유명 리조트와 연계한 할인 쿠폰 제공 등으로 혜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