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번 ‘이것’ 으로 男컴플렉스 탈출

요즘 같은 시대에 남성으로서 `난 항상 에너지가 넘친다`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남성이 몇이나 될까?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일, 업무의 연장인 회식에.. 지친 몸을 이끌고 가정으로 돌아가도 바닥난 체력 때문에 남성으로서의 자신감을 되찾긴 쉽지 않다.

더군다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같은 프로그램의 영향인지 남성의 스태미나에 대한 기준은 점점 높아져만 간다.
이런 시대적 상황에서 스스로 체력을 챙겨야 남자로서의 자신감도 되찾을 수 있다.
운동만으로 채울 수 없는 체력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남성에게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는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다년간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메가쎌 남자의 활력`은 지친 현대 남성의 활력을 위해 출시되었다.

식약처에서 무려 10가지 기능성 효능효과를 허가받은 ‘메가쎌 남자의 활력’에는 남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로르산이 무려 115mg 함유되어 있는데, 전립선은 남성 호르몬을 생성하는 기관으로 방광 출구와 요도를 감싸고 있으며, 전립선액을 분비해 정액을 만들고 정자를 보호해 남성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생식기관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배뇨 속도가 현저히 떨어지거나 화장실을 자주 가는 경우, 또는 배뇨 시 소변이 자주 끊기는 현상이 있고, 소변을 본 후에도 잔뇨감 때문에 밤잠을 설친 경험이 있다면 ‘메가쎌 남자의 활력’ 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메가쎌 남자의 활력’은 지구력이 부족하기 쉬운 중년 남성을 생각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아연’까지 함유하여 남성 전용 건강기능식품이라 불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를 포함하여 눈 건강, 뼈 건강, 세포 보호 기능성 허가를 식약처로부터 받았으며, 굴추출분말, 흑마늘추출분말, 토마토추출분말등 무려 14가지 부원료까지 첨가하였다. 게다가 귀찮고 복잡한 것을 싫어하는 남자의 특성을 고려하여 이 모든 성분을 딱 한 알에 담아 섭취 방법을 최대한 간편하게 하였다.

제품 개발 담당자는 “잦은 회식, 야근,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현대 남성에게 전립선 건강과 면역력, 그리고 지구력등 남성 스태미나를 하루 한번 딱 한 알로 보충할 수 있는 남성 전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메가쎌 남자의 활력’을 꾸준히 섭취하면 남성 건강에 10가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며,
“자칫 무력해지기 쉬운 봄에는 몸보신을 위해 이것 저것 몸에 좋다는 것을 찾아 먹는 사람들이 많은데, 하루 한번 ‘메가쎌 남자의 활력’ 딱 한 알로 남성 스태미나를 챙길 수 있어 본인의 체력도 보충하고, 아버지, 직장 상사등을 위한 선물로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메가쎌 남자의 활력’을 생산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사 ㈜노바렉스는 2008년 설립되어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있으며, 작년 한해 매출 827억원을 달성한 바 있으며, 또한 우수 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 GMP인증을 받음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하루 한번 ‘이것’ 으로 男컴플렉스 탈출

한편, ‘메가쎌 남자의 활력’은 생활건강 전문기업 고려생활건강(www.mcnplaza.com)서 온, 오프라인 최저가로 공급중이며, 런칭 기념으로 2개월치 구매를 하면 1개월치를, 4개월치를 구매하면 2개월치를 추가 금액 없이 무료로 더 보내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니, 관심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메가쎌 남자의 활력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