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프리미엄 독서실 'CNT 스터디센터' 공릉센터 오픈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오는 21일 서울 공릉역에 프리미엄 독서실 'CNT 스터디센터' 7호점 공릉센터를 오픈한다.

씨엔티테크, 프리미엄 독서실 'CNT 스터디센터' 공릉센터 오픈

CNT 스터디센터 공릉센터는 본사에서 운영하는 직영점이다. 집중 스터디를 위한 1인석 구조의 환기형 윈도 열람실인 싱글 스페이스 32석과 오픈형 다인실 구조의 경쟁 유도형 멀티 스페이스 37석으로 총 69석을 갖추고 있다. 휴식과 안정을 취할 수 있는 북카페와 푸드존 공간을 같이 구성해 학습자들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내부 인테리어는 심플함을 컨셉트로 자연채광을 살리고 친환경 마감재 사용과 미세먼지 필터 공기순환시스템을 더해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독자적으로 디자인한 에코 1m 와이드 데스크와 정품 시디즈 의자 배치, 기가급 기업용 전용회선 설치로 학습 효율성도 고려했다.

씨엔티테크, 프리미엄 독서실 'CNT 스터디센터' 공릉센터 오픈

오픈 기념으로 오는 5월 14일까지 예약 시 1만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전화성 대표는 “CNT 스터디센터는 최근 자기주도 학습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교육 트렌드와 수년간 진행한 청년비전 연구를 통해 만든 새로운 스터디 공간”이라며 “청년들의 감성과 비전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NT 스터디센터는 지난해 12월 대전지족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가맹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40개 이상의 센터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이성민기자 s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