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츄앤·사브작'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청정원, '츄앤·사브작'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프리미엄 영양간식 '츄앤'과 '사브작'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츄앤 파인애플고구마츄'는 파인애플과 고구마의 만남으로 건강한 단맛을 선사하며 '사브작 매콤페퍼 아몬드촘촘'은 매콤한 후추와 고소한 아몬드를 넣은 육포로 입맛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츄앤 파인애플고구마츄'는 갓 재배해 엄선한 햇고구마와 파인애플 원물로 만든 웰빙 간식이다. 화덕에 구운 고구마의 노란 속살만으로 만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고구마의 식감과 파인애플의 상큼하고 시원한 단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열대과일의 왕으로 불리는 파인애플로 과일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특히 파인애플 특유 높은 식이섬유 함량과 낮은 열량으로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보관이 간편하고 휴대가 편리한 스탠딩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브작 매콤페퍼 아몬드촘촘'은 부드러운 육포에 아몬드와 2가지 종류의 매콤한 페퍼를 넣어 고소함과 매콤함을 더한 미트스낵이다. 씹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화끈한 맛의 블랙페퍼(흑후추)와 씹을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화이트페퍼(백후추)로 맛을 내어 질리지 않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구운 아몬드를 잘게 썰어 고소한 맛에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특히 기존 건조방식이 아닌 오븐에 구워낸 육포로 고기의 맛을 살렸으며, 한입에 쏙 들어오는 동그란 모양으로 안주는 물론 영양간식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