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신제품 출시 기념 '핫 샌드위치 3+1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 신제품 출시 기념 '핫 샌드위치 3+1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가 핫 샌드위치 메뉴 개편을 기념해 20일부터 '핫 샌드위치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핫 샌드위치 3+1 프로모션'은 핫 샌드위치(단품, 콤보) 구입 시 해피포인트에 스탬프를 적립해주고 스탬프 3개가 모이면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콤보' 무료 쿠폰 1장을 증정하는 행사다.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은 베이컨과 치즈, 달걀이 어우러져 담백함과 고소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쿠폰 증정 기간은 5월14일까지며 해당 쿠폰은 5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시 타 행사, 타 쿠폰, 모바일 교환권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최근 신제품 4종을 선보이며 핫 샌드위치 메뉴를 개편했다. 이탈리아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페페로니 포카차'와 '치킨랜치 포카차'는 이탈리아 전통 빵 '포카차'에 토핑을 얹은 오픈 샌드위치다. 매콤한 치킨살과 고소한 치즈를 넣은 '스파이시 치킨 치아바타'와 할라피뇨 소시지의 알싸한 맛이 특징인 '할라피뇨 소시지 잉글리쉬머핀'도 함께 나왔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핫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들께 혜택을 돌려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핫 샌드위치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