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프리미엄 GPS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M300' 체험단 모집

파인디지털, 프리미엄 GPS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M300' 체험단 모집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프리미엄 GPS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M300'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체험단은 골프 시즌을 맞아 골퍼가 보다 즐겁고 편안한 라운딩을 경험하도록 마련됐다. 모집은 다음달 8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체험단 카페를 통해 진행한다. 총 50명을 선정해 한 달 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파인캐디 M300 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모든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파인캐디 M300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파인캐디 M300은 스마트폰과의 연동, 최신 골프장 코스 정보를 즉각 다운로드한다. 기존보다 4배 이상 빠른 GPS 수신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다이나믹 그린 언듈레이션 모드를 탑재해 골퍼 위치에 따라 변화하는 그린 기울기 정보를 등고선과 화살표를 통해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IP67 등급 방진·방수 설계로 우천이나 강풍 시, 라운드 중 손을 씻을 때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체험단 카페(http://cafe.naver.com/oppanav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