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전지전능 셀카봉이 있다?

여행 가기 좋은 날이다. 날이 좋던 날이 좋지 않던 애인, 가족,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은 같다. 여행의 묘미는 바로 사진. 스마트폰만 있으면 사진 찍기에 어려움은 없지만 친구와 함께 셀카를 찍기에는 항상 2%가 부족하다. 부족한 2%의 감성을 채우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있는데 바로 셀카봉이다.

세상에 없던 전지전능 셀카봉이 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는다면 셀카봉 하나씩은 이미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일반적인 셀카봉으로도 친구와 함께 셀카를 찍을 수 있지만 각도가 안맞거나 혹은 위치가 애매하다면 어떨까. 대부분 손으로 다시 각도를 맞추거나 혹은 위치를 이동하면서 '세팅'을 다시 한 후 사진을 찍는 경우가 많다. 급한 순간에 이렇게 하나하나 세팅을 다시 해야한다면 아주 불편하고 귀찮다.

아이티버스 위피 로보스틱은 스마트폰 거치대를 손가락 하나로 360도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단 거치만 해놓는다면 다른 세팅은 필요가 없다. 일반 셀카봉으로 사진을 찍다가 각도가 맞지 않으면 봉 길이를 줄이고 또 각도를 조절해서 다시 봉을 늘려본 경험이 다들 한번씩은 있을꺼다.

세상에 없던 전지전능 셀카봉이 있다?

위피 로보스틱은 이런 불편함을 100% 해소했다. 손잡이에 거치대 각도 조절 컨트롤러를 탑재해 엄지손가락 하나로 위치 조정 및 줌 인아웃, 파노라마 등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티버스의 특허 기술인 스마트버튼과 모터연동때문에 가능한 것.

손잡이 중앙 스마트 버튼은 상하좌우 위치조절 및 촬영, 전원온오프 등의 기능을 담당한다. 파노라마 버튼을 누르면 기어박스와 연결된 거치대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360도 회전하며 촬영되며 다시 누르면 촬영이 종료된다. 또 오래누르고 있으면 줌 아웃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와이드셀프샷 버튼은 거치대가 오른쪽으로 60도, 왼쪽으로 120도 회전하면서 셀카 촬영 시 뒷 배경을 더 넓게 자동으로 촬영해준다. 역시 오래누르면 줌 인 기능 사용이 가능하다.

세상에 없던 전지전능 셀카봉이 있다?

스마트 기능뿐아니라 하드웨어도 상당히 고급지다. 손잡이 그립감은 매우 안정적이며 스마트폰 거치대 홀더는 고무패딩처리로 스크래치 방지에 적절하다. 자체 잠금장치도 있기 때문에 등산이라 레저 등 야외 활동 시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잠그고 푸는 것도 원터치로 쉽게 할 수 있다.

모터 가동이 필요한 배터리는 국제 표준 알카라인 AA 규격의 건전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호환성도 문제없다.

직접 손으로 셀카봉을 당기고 밀고, 각도 조절하면서 수고할 필요가 없다. 위피 로보스틱은 스마트버튼으로 가동되는 모터가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움직여주기 때문에 편하고 안정감있게 셀카 촬영이 가능하다. 전용앱을 사용하면 더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백견불여일행이라고 했던가. 아무리 보고 들어도 한번 해보는 것만 못하다는 의미다. 위피 로보스틱은 직접 사용해봐야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 귀찮고 불편했던 일반 셀카봉과는 격이 다른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물론 촬영 결과물도 넘사벽이다. 최고의 셀피 인증샷을 원한다면 위피 로보스틱이 필수다.

구매는 원어데이 왈(www.wal.co.kr)에서 45% 할인, 5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구매 가능한 쇼핑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