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퍼존, 세이퍼존 DLP솔루션으로 암호화 로깅하고 정보유출 막는다

세이퍼존은 정보유출을 막을 수 있는 DLP솔루션을 공개했다.

세이퍼존 DLP솔루션은 암호화 통신을 사용하는 다양한 웹메일, 이메일, 메신저, 클라우드 등에 대해 패킷 트래픽 분석을 통해 차단 및 로그 그리고 원본 로그까지 남기게 한다. 암호화 통신을 통해 파일 첨부 및 전송과 같은 정보유출 시 허가받지 않은 개인정보 혹은 중요정보가 담긴 파일을 첨부하는 것도 AI 머신 트래픽분석 러닝 기술을 탑재해 차단 및 로깅한다

세이퍼존, 세이퍼존 DLP솔루션으로 암호화 로깅하고 정보유출 막는다

.

세이퍼존 DLP의 강력한 PC방화벽과 웹방화벽은 기업과 기관 내 망분리 PC들이 업무상 허락된 서버와 PC IP 대역에만 접근 가능하게하고 업무와 상관없는 내부 서버들과 PC들에 접근을 제어한다. 네트워크 방화벽처럼 PC단에서 암호화 통신 차단 지원을 포함해 양방향 방화벽으로 접근을 제어한다.

세이퍼존의 DLP 방화벽 기능으로 망분리된 폐쇄망 PC든 인터넷망 PC든 해킹을 당해도 외부로 정보유출 자체가 원천적으로 차단된다. 망분리 우회 약점을 보완해 주는 보안솔루션으로 이중으로 모든 PC마다 네트워크 방화벽을 구축한 효과가 있다.

권창훈 세이퍼존 대표는 ”세이퍼존 DLP솔루션은 글로벌 톱 수준의 멀티 운용체계(OS)용 DLP제품과 암호화된 인터넷 통신 정보유출을 방지한다“며 ”강력한 PC방화벽과 PC웹방화벽은 망분리된 PC들의 해킹까지도 안전하게 이중보안하는 기능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서동규기자 dk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