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어린이날 맞아 가족 초청 행사

LG디스플레이 파주와 구미 사업장이 어린이날을 맞아 놀이동산으로 깜짝 변신했다.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 부회장)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 가족 1만6000여명을 파주와 구미 사업장으로 초청해 공연, 체험교육, 놀이시설 등 테마파크를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 사업장은 국가 핵심 산업 생산기지인 만큼 평소 보안이 철저해 외부인 방문이 쉽지 않지만 이날만큼은 아이들을 위해 개방했다.

이번 행사는 동화마을을 테마로 진행했다. LG디스플레이는 사이언스 매직쇼, 퍼레이드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미니바이킹, 에어바운스, 범퍼카 등 아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을 운영했다. 소방안전체험과 도전 골든벨 등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해 놀이와 학습이 동시에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먹거리 거리와 쉼터도 곳곳에 설치해 쾌적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휴게공간에서는 LG디스플레이 장애인 자회사인 나눔누리에서 제공하는 안마를 체험하거나 미니오락을 이용하는 등 어른과 아이 모두 즐길 수 있게 했다.

2008년부터 진행한 LG디스플레이 어린이날 가족초청 행사는 임직원 만족도가 높아 매년 경쟁률이 치열하다. 올해는 임직원들의 성과를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시키고자 작년보다 약 2배 많은 인원을 초청했다.

김수진 LG디스플레이 즐거운직장팀장은 “임직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가족까지 행복할 수 있어야 더 큰 성과로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구성원이 삶의 균형을 맞추고 즐겁게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배옥진 디스플레이 전문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