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쿠션으로 주목 받은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 출시

다가온 여름, 더워지는 날씨에 수정화장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20대뿐만 아니라 10대까지 화장을 시도하는 요즘, ‘wbskin’에서는 스노우 필터 쿠션과 더불어 여우화장대 카메라 필터 어플 무료 혜택까지 선보이며 이목을 끌고 있다.

이는 기존에 있던 화이트베이지 21호, 내츄럴베이지 23호는 물론 한층 더 맑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표현하도록 돕는 퍼펙트화이트19호가 출시되었다. 19호는 평소 21호를 사용하던 밝은 톤의 피부를 한층 더 화사하게 만들어 주며,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주어 여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학생 쿠션으로 주목 받은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 출시

성적의 고민으로 트러블이 걱정인 10대들이나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2~30대들도 편하고 쉽게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자신 있는 커버력으로 홍조에도 도움 되는 커버력 좋은 쿠션이다. 수분력이 뛰어나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림 없이 촉촉하며, 수분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좋은 밀착력과 지속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유수분의 밸런스를 맞춰주며, 비타민C가 풍부한 수련화 추출물과 Lipoamino acid로 쿨링감과 진정효과, 피부의 화이트닝효과까지 더해주어 복합성 추천 쿠션으로 떠오르고 있기도 하다.

심플한 디자인과쿠션을 움직였을 때 색이 변하는 홀로그램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쿠션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아카시아 향으로 학생쿠션으로써 여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wbskin’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스노우 필터 쿠션은 구매 시 카메라 필터 어플을 증정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어플에 제공되는 자체 필터로 마음에 드는 셀카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새로이 선보인 쿠션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