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TSC, 아이퀘스트 스마트 공장 지원사업으로 SAP-얼마에요 ERP 도입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주)TSC, 아이퀘스트 스마트 공장 지원사업으로 SAP-얼마에요 ERP 도입

(주)아이퀘스트(대표 김순모)는 (주)TSC(대표 김오수)에 `SAP-얼마에요 ERP' 솔루션을 이용한 ERP 구축에 들어갔다고 12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를 컨설팅하는 아이퀘스트는 소상공인/전문직, 중소기업, 중견기업의 규모 및 특성에 따른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그중 ‘SAP-얼마에요 ERP’는 SAP의 ‘SAP Business One ERP’ 와 아이퀘스트의 ‘얼마에요 ERP’가 결합되어 국내 중소·중견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ERP 솔루션으로 시장에서 평가받고 있다.

(주)TSC는 중소기업청이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으로 반도체 제조용 기계 제조업 사업을 하고 있으며, 반도체, Display 부품 국산화 및 Repair과 반도체 부품을 자체 개발 생산하고 있다.

TSC 담당자는 이번 SAP-얼마에요 솔루션의 도입으로 판매, 구매, 자재, 생산, 품질, 재무, 재고, 바코드 관리의 통합 시스템 구축을 통해 중복업무 제거, 표준화된 프로세스 수립, 다양한 경영정보 툴 활용으로 생산성 향상의 기반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아이퀘스트 이충기 사업2본부장은 "아이퀘스트는 스마트 공장 공급기업으로 정식 등록되어 있으며 TSC와 함께 스마트 공장 보급 사업의 지원을 통한 글로벌 표준 ERP 시스템 구축과 업무 생산성 향상을 목적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SAP-얼마에요 ERP 도입을 원하는 중소·중견기업을 위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프로젝트 관리 방안 제공, 기능 개선을 통해 기업 성장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