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기업고객 위한 비대면전용 '올포비즈' 예금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기업 인터넷뱅킹과 기업용 아이원(i-ONE)뱅크에서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거치식 상품 '올포비즈(#ALL4biz)' 예금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IBK기업은행은 18일 기업고객을 위한 비대면전용 거치식 상품 '올포비즈' 예금을 출시했다.(사진: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18일 기업고객을 위한 비대면전용 거치식 상품 '올포비즈' 예금을 출시했다.(사진:기업은행)

올포비즈 예금은 실세금리 정기예금과 복리맞춤채권 상품으로 기업당 100만원 이상 5억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1년 만기 상품 고시금리는 1.1%(5월 18일 기준)로 추가 상품가입이나 거래실적 충족여부에 따라 실세금리 정기예금은 최대 0.55%P, 복리맞춤채권은 최대 0.7%P 우대 금리가 제공된다.

가입기업을 대상으로 △창업 기업에게 제공되는 'One-Stop 컨설팅' 우선지원 △사업전략 수립에 활용 가능한 'IBK상권정보서비스'무료제공 △'IBK POS-뱅킹 서비스'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등 기업특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상품출시를 기념해 7월말까지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말까지 전자금융 수수료를 면제한다. 1년 만기 복리맞춤 채권에 가입하고 1건 이상 교차판매 실적이 인정되는 고객에게 추첨으로 최대 연2.0%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존 대면채널 상품 대비 높은 우대금리와 기업특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일석이조 기회”라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