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4K 핸디캠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는 7월 23일까지 소니 4K 핸디캠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소니코리아, 4K 핸디캠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소니 4K 핸디캠 제품(FDR-AXP55, FDR-AX40, FDR-AX100)을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7월 30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소니 정품 대용량 배터리(NP-FV100A) 혹은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고퓨어 컴팩트 에어맥스 100)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육아 웹툰 '딸바보가 그렸어' 작가와의 협업으로 가정용 카메라로서의 4K 핸디캠을 강조했다. 웹툰에는 학예회나 운동회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자녀의 모습을 촬영할 때 유용한 광학식 줌 기능과 광학식 손 떨림 보정 기능 B.O.SS 등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담아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대부분 어린 시절을 기억하지 못한다는 점에 착안, 소니 4K 캠코더의 선명한 화질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선물하라'는 내용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소니 4K 캠코더가 가족간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패밀리 캠코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니 4K 핸디캠은 동영상 전용 엑스모어(Exmor) R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프리미엄 캠코더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