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해표, '더(The) 맛있는 사조참치' 출시

사조해표, '더(The) 맛있는 사조참치' 출시

사조해표는 파우치에 담긴 참치, '더(The) 맛있는 사조참치'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안심따개'를 적용하고 얼리지 않은 참치의 통살을 그대로 담은 '생생참치'를 출시하는 등 차별화 된 제품을 선봉고 있는 사조참치의 신제품 '더(The) 맛있는 사조참치'는 영양가 높은 참치를 더 담백하고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담백하게 더 맛있는 사조참치', '매콤하게 더 맛있는 사조참치', '상큼한 토마토와 더 맛있는 사조참치', '물에 담아 깔끔하게 더 맛있는 사조참치'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별 고유한 맛과 특징으로 별도의 조리 없이 그대로 먹어도 한끼 반찬으로 손색없다.

'물에 담아 깔끔하게 더 맛있는 사조참치'는 기름을 전혀 넣지 않은 물담금 참치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 또는 여름철 몸매관리로 식단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4가지 제품 모두 60g 소포장으로 돼 있어 1~2인 가구 한끼식사로 제격이며 파우치 포장으로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해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들도 쉽고 안전하게 딸 수 있어 아이들을 위한 맞벌이 부부들의 안전하고 간편한 식재료로 안성맞춤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