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지웍스, '망분리 500원 구축' 특가 프로모션

가상화 기술 기반 보안전문기업 미라지웍스(대표 남승우)가 '망분리 500원 구축' 프로모션을 8월 20일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

'망분리 500원 구축' 행사는 망분리가 의무화된 방산업체 등에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논리적 망분리(CBC)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망분리는 업무망과 인터넷망을 분리하여 악성코드, 해킹 등 각종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내부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VPN, 라이선스, 정책서버를 모두 포함해 사용자당 하루 500원(300 사용자 이상 기준)에 망분리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미라지웍스 '망분리 500원 구축' 특가 프로모션
미라지웍스 '망분리 500원 구축' 특가 프로모션

미라지웍스 망분리 제품 '아이데스크(iDesk)'는 국가정보원 IT보안인증사무국이 수여하는 EAL 3등급 CC인증을 획득해 보안성을 검증 받았다. 윈도10을 포함해 최신 운용체계(OS)를 지원한다. 구축이 용이하고 기타 망전환 장치 등 부수 구성요소 없이 간편하게 구축, 사용할 수 있다.

남승우 미라지웍스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물리적 망분리와 데스크톱 가상화(VDI) 구축 비용 대비 10분의 1 수준으로 망분리가 가능하다”면서 “높은 비용 부담으로 망분리를 망설였던 방위산업체가 경제적으로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동규기자 dk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