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온라인 구매가능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온라인 구매가능

구글플레이가 문화상품권 발행업체인 컬쳐랜드와 제휴를 맺었다. 이를 통해 지난 13일(화)부터 컬쳐랜드웹사이트와 컬쳐랜드앱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는 구글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코드를 말한다. 이 코드를 통해 사용자는 웹이나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앱, 게임, 영화, 도서를 편리하게 구입 가능하다. 또한 사용 만료 기간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는 것이 특징인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는 구글플레이에 있는 다양한 유료 앱, 게임, 영화, 도서 콘텐츠 구매는 물론 메신저 이모티콘, 게임 아이템 구매 등 인앱 결제시에도 사용 하도록 돼 있다.

신용카드 혹은 현금으로 지정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었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앞으로는 온라인에서도 문화상품권을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로 편리하게 구매 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구매 방법은 컬쳐랜드 웹사이트 혹은 컬쳐랜드 앱에서 충전하는 방식이다. 문화상품권으로 구매하면 휴대폰 문자 혹은 이메일로 수신해 컬쳐랜드에서만 제공하는 기프트코드 자동입력기능을 통해 기프트코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컬쳐랜드운영총괄 장형근 전무는 “금번 제휴는 컬쳐랜드 고객들의 활용도 및 만족도를 동시에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문화상품권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구매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13일(화)부터 오는 7월 13일(목)까지 컬쳐랜드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추첨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