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연 파고다어학원, 7월 JLPT 시험 대비 급수별 특강 진행

부산 대연 파고다어학원, 7월 JLPT 시험 대비 급수별 특강 진행

부산대연 파고다어학원이 오는 7월 2일(일) 시행되는 JLPT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급수별 JLPT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JLPT 시험은 매년 7월과 12월, 연 2회만 치러지는 시험이다. 최근 일본 기업에의 취업율이 높아지면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늘고 있다.

이에 학원은 JLPT 급수별 특강을 오는 28일(수)과 29일(목), 양일에 걸쳐 릴레이로 진행한다.

먼저 학원의 JLPT 구희진 대표강사가 28일(수) 오후 4시에 JLPT N3 기출문제 풀이 특강을, 다음 날인 29일(목) 오후 4시에는 천부애 대표 강사가 급수별 문자 어휘 중심의 JLPT 기출문제 풀이 특강을 진행한다.

구희진 강사의 JLPT N3 기출문제 풀이 특강은 최근 출제된 문제를 풀어보면서 문제풀이 감각을 최대한 끌어올려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천부애 강사의 JLPT 기출문제 풀이 특강은 수강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 중 하나인 급수별 문자 어휘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수강생 개개인에게 적합한 급수를 선정하는데 도움을 주고 좀 더 원활하게 JLPT 시험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JLPT 급수별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특강에 참석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일본어 강좌 등록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수강할인권과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