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메이저리거 황재균 선수 공식 후원

유니시티코리아, 메이저리거 황재균 선수 공식 후원

유니시티코리아가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일환으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황재균 선수를 공식 후원하며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16년을 시작으로 지속되고 있는 이번 후원 계약 연장으로 황재균 선수는 스포츠활동에 특화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홍보대사로도 선정됐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황재균 선수가 전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경쟁하는 메이저리그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롯데자이언츠 출신 내야수 황재균은 작년 한 시즌 개인 최다 홈런 26개를 기록하고 2015년 KBO 올스타전 홈런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활약에 힘입어, 2016년 시즌 후 FA가 되면서 미국 메이저리그 도전을 선언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초청선수 자격으로 올해 메이저리그 시즌 전 진행된 시범경기에 참가하며 동료들이 뽑은 신인상인 2017 바니 뉴전트 어워드를 수상했고, 트리플A경기에서도 두각을 나타내 29일부터 메이저리그로 승격됐다.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유니시티코리아는 2016년 초부터 황재균 선수를 후원하며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제공해왔다”며, “메이저리거라는 큰 꿈을 이룬 황재균 선수가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과 함께 더욱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