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5중 필터 적용된 '파라곤에어 공기청정기' 출시

앱스토리몰, 5중 필터 적용된 '파라곤에어 공기청정기' 출시

앱스토리몰은 5중 필터 시스템으로 강력한 공기 정화력을 자랑하는 ‘파라곤에어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라곤에어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차량 속 유입된 공기 중의 세균까지 제거할 수 있는 물리적으로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필터 거름 방식을 적용한 5중 필터로 자동차 실내 공간 전체의 공기 정화가 가능하며, 안전을 위협하는 살균제 및 세척해야하는 번거로움 없는 필터 교체형 공기청정기로 공기 정화는 물론, 탈취 효과까지 있어 차량,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미니 공기청정기이다.

제품은 ‘프리미엄 블랙’과 ‘모던 블랙’의 두 가지 타입이 있다. 먼저, ‘프리미엄 블랙’은 전면부 LED로 대기 상태 측정이 가능하며, 자동 필터 교체 알림 LED를 통해 시기에 알맞게 필터를 관리할 수 있으며, ‘모던 블랙’은 전면 LED 스크린의 간단한 조작법으로 사용 시간과 풍량 조절이 가능하고, 디퓨저 기능을 지원하여 공기청정기 작동과 함께 방향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이번 제품은 오랫동안 깨끗한공기를 느낄 수 있는 필터 교체형 공기청정기로 차량은 물론, 사무실에서 사용하기도 좋아 모던하면서 사용이 편리한 공기청정기를 찾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