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이효리 사생활 침해 호소 "셀카봉으로 담장 안 촬영…간곡히 부탁한다"

이상순♥이효리 사생활 침해 호소 "셀카봉으로 담장 안 촬영…간곡히 부탁한다"

 
이상순 이효리 부부가 ‘효리네 민박’ 촬영 이후 사생활 침해를 심각하게 받고 있다고 호소했다.
 
19일 이상순은 자신의 SNS에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우리집 주소를 알고 있고, 모르는 사람들이 집 앞에 찾아와서 대문 앞에서 사진을 찍고, 대문안을 들여다보고, 담장 안을 들여다 보고, 셀카봉을 이용해 담장 안 사진을 찍는다"고 방송 출연 이후 심각한 사생활 침해를 알렸다.
 
이상순은 이어 "초인종을 누르고, 경보음이 울려서 개들은 하루종일 짖고, 외출할 때나 집으로 들어올 때 차 안을 들여다보고, 사진과 동영상을 찍고, 친구들이 방문할 때나 나갈 때 집 안으로 같이 들어갈 수 있냐고 말을 시키고, 외출하기 전 사람들이 있는지 cctv로 매번 확인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또한 "우리가 이곳에서 방송을 찍기로 결정했고 뒷감당도 우리가 해야 한다고 생각은 했지만 너무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 바람에 정상적인 생활이 힘들 지경입니다. 더 이상 이곳에선 방송촬영도 하지 않고, 이곳은 우리 부부와 반려견 반려묘 식구들이 쉬어야 하는 공간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집이 궁금하시고 보고 싶으시면 '효리네 민박'을 통해 구석구석 보실 수 있어요. 그런 의미에서 우리도 우리가 살고 있는 집에서 촬영을 한 이유도 있구요. 우리 부부를 좋아하고, 아껴주신다면 이 곳에 더 이상 찾아오지 말아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끝으로 "이 글을 얼마나 많은 분들이 보실지는 모르지만 혹시 주변에 제주도에 여행가서 효리네 집에 구경 간다는 분들이 있으면 그러지말라고, 사생활은 지켜주자고 꼭~ 얘기해주세요"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희진 기자 (lee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