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플러스 월드와이드, 다양한 앱 기능 추가로 서비스 확대

두부플러스 월드와이드, 다양한 앱 기능 추가로 서비스 확대

지난해 9월 미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등 영어권 국가에서 첫 선을 보인 <두부플러스 월드와이드> 글로벌 버전이 최적화된 서비스 영역 확대로 또 한번 주목 받고 있다.

편리한 사용법과 다양한 부가서비스 기능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무료상품을 한층 더 업데이트하여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주요 서비스 영역이 추가된 유료상품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두부플러스 무료상품은 쉬운 조작과 다양한 기능으로 원하는 홈페이지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반응형 무료 웹 빌더이다. 기획에서 디자인까지 전문가와 함께하는 원스톱 제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촬영, 홍보 영상 제작서비스 등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반면, 새롭게 선보인 <두부플러스 월드와이드> 베이직 유료상품의 경우 단독 도메인을 비롯한 게시판, 슬라이드쇼, 팝업, 슬라이드 갤러리 등의 앱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저장용량과 트래픽 용량이 10GB로 확대되는 등 사용자의 니즈가 반영된 다양한 기능들을 월 US $10.99의 저렴한 가격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국/내외 반응형 홈페이지 시장 전문가들은 쉬운 조작과 다양한 기능에 다양한 앱 기능까지 더해진 이번 서비스는 최적화된 영문 버전 반응형 홈페이지 빌더로 더욱 각광받을 거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들은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조만간 쇼핑몰, 숙박예약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며, 영어권 서비스 외에도 최근 태국어버전 런칭을 성공적으로 알리며 자타공인 세계적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