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스타벅스 텀블러가 있다?

커피 한 잔이 생각나는 컵라이트가 나왔다. 환경까지 생각하는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에 LED 캡을 씌우니 왠만한 무드등은 명함도 못 내밀 정도의 퀄리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빛나는 스타벅스 텀블러가 있다?

낮에는 음료를 마시는 텀블러로, 밤에는 내 방을 부드럽게 밝혀주는 조명으로 사용가능한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는 미국에서 판매되는 100% 정품이다.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은 가볍고 재사용이 가능한 플라스틱 소재의 북미한정 스타벅스 정품 텀블러로 BPA FREE 환경호르몬 배출이 없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함께 제공되는 LED 캡을 컵에 씌우기만 하면 멋들어진 조명 무드등으로 변신한다. LED 캡은 AAA사이즈 건전지로 이용할 수 있고 컵과 만나는 접지면을 패트 소재로 마감해 접지력을 높인 것이 특징.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뿐 아니라 상단 지름이 90mm인 컵 제품은 모두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단, LED 캡을 사용할 때는 습기가 없는 곳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고 텀블러 안에 음료가 들어있는 상태로 조명등을 사용하면 고장이 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텀블러는 당연히 세척 가능하지만 LED 캡은 물세척이 안되기 때문에 물티슈나 가벼운 천 소재로 닦아주면 된다.

가정이나 사무실은 물론 차량 컵홀더에 넣고 인테리어 용도로 사용해도 아주 좋다. 오히려 평소에 플래시나 조명등으로 사용하면서 필요할 때 음료컵 용도로 쓰는 사람들도 많은 편.

빛나는 스타벅스 텀블러가 있다?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LED캡 패키지는 천 재질의 스타벅스 선물패키지 포장과 택배박스 2중 포장으로 배송되며 가족이나 친척, 친구, 상사, 후배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구매는 원어데이 왈(www.wal.co.kr)에서 단, 하루 초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 가능한 쇼핑몰 보기 www.w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