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지니어스 송파 위례원, 8월 22일 오픈 동시에 학부모설명회 개최

위버지니어스 송파 위례원, 8월 22일 오픈 동시에 학부모설명회 개최

송파구 위례 신도시에 위치한 위버지니어스 위례원이 오는 8월 22일, 오픈과 동시 24개월 유아부터 7세 어린이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진행한다.

위버지니어스는 의사소통, 사회관계, 자연탐구, 신체운동·건강, 예술경험의 누리과정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교육을 통해 아이의 감성지능과 리더십을 향상시켜 창의적 문제해결능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키워주는 프리미엄 놀이학교다.

8가지 독립된 지능을 인정하고 강점을 극대화하는 교육을 강조하는 하워드 가드너의 ‘다중지능 이론’, 정서의 인식과 표현, 활용에 대한 교육 이론을 성립한 메이어&샐로비의 ‘감성지능 이론’, 유아의 잠재적 능력을 끌어줄 수 있도록 적절한 교사의 도움을 강조하는 비고츠키의 ‘ZPD 이론’을 토대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으며, 총 4년 동안의 교육과정을 통해 감성과 인성, 지성을 겸비한 창의적인 글로벌리더를 양성하는 것을 교육 목표로 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위버데이와 리더십캠프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입학 관찰일지, 히스토리 인 위버, 위버 스토리 북, 학부모 상담 등 체계적이고 꼼꼼한 원아관리시스템을 통해 원아-학부모-교사 간의 원활한 상호작용을 통해 교육효과를 최대로 끌어올리는데도 주력하고 있다.

이로써 2017년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대상 놀이학교 부문 1위를 차지하여 6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으며, 수강 자녀의 학부모 만족도가 높아 재등록률 비율도 높은 편이다.

이번 설명회 주최 관계자는 “최근 ‘감성인재', '감성마케팅' 등 감성이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어, 유아시기부터 감성지능과 리더십을 향상시키는 것이 도움이 된다.”며 “설명회를 통해 감성리더십의 글로벌 인재로 양성하는 교육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송파 위례원 설명회 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