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냉동밥 기획전' 진행

대상, '청정원 냉동밥 기획전' 진행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내달 8일까지 '청정원 냉동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막바지 여름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든 휴가지에서든 간편하게 먹기 좋은 청정원의 인기 냉동밥을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은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 '청정원 집으로ON', '청정원 밥물이 다르다' 등 대표 냉동밥 제품을 선보인다.

온라인전용 제품 '청정원 집으로ON'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 인기 볶음밥 메뉴를 가정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해물 볶음밥〃새우 볶음밥 3종으로 출시, 각각 단품 또는 세트로 1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 밥물이 다르다'는 제품명대로 밥 짓는 '밥물'을 차별화한 냉동볶음밥으로 밥물로 사골육수를 사용한 '전주식비빔밥', 표고버섯 우린 물로 만든 '닭가슴살볶음밥', 황태 우린 물로 만든 '계란야채볶음밥' 등을 20~3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에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면 '가미랑 아이스 홍시'를 증정한다. 100% 자연 그대로의 아이스 홍시로 여름철 가벼운 디저트로 제격이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도 맛있고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청정원의 다양한 냉동밥을 기획전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증정품과 함께 더욱 기분 좋은 쇼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