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렌더링 이미지 포착

신제품 정보 유출로 유명한 에반블래스가 자신의 트위터에 게시한 LG V30 렌더링 이미지.
신제품 정보 유출로 유명한 에반블래스가 자신의 트위터에 게시한 LG V30 렌더링 이미지.

LG전자 LG V30 렌더링 이미지가 포착됐다.

미국 정보기술(IT) 전문매체 폰아레나는 에반블래스(@evleaks)가 트위터에 V30 렌더링 이미지를 게시했다고 보도했다.

에반블래스가 공개한 렌더링 이미지에는 V30 언팩 일정(8월 31일 오전 9시)이 적시됐다.

전면부는 베젤리스(테두리가 거의 없는) 디자인이 적용됐고, 모서리를 둥글게 마감한 게 특징이다. 18대9 비율의 풀비전 디스플레이 탑재로 세로가 길다.

실버색으로 덮인 후면부에는 듀얼카메라가 탑재됐고, 렌즈크기가 다른 게 눈에 띈다. 광각 렌즈와 일반 렌즈로 구분됐다. 카메라 우측에는 플래시가 자리 잡고 있으며, 아래에는 지문인식센서가 배치됐다.

후면부 중앙에는 'V30' 로고가, 하단에는 'LG' 로고가 각각 새겨져 있다.

측면부는 광택이 나는 알루미늄 메탈소재가 적용된 것으로 추정되며, 음량버튼과 유심슬롯이 장착됐다. 위쪽에는 절연 띠가 들어간 것도 보인다.

폰아레나는 “에반블래스가 트위터에 게시한 이미지는 LG전자가 V30 발표 후 정식으로 홍보하기 위해 만든 이미지로 보인다”고 말했다.

최재필기자 jpcho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