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배달꾼’ 고경표, 채수빈과 설렘 가득 스킨십 포착 ‘닿을 듯 말 듯’

(사진=지담)
(사진=지담)

‘최강 배달꾼’ 고경표와 채수빈의 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이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공감대를 형성하는 생활 밀착형 에피소드와 통통 튀는 전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흥미를 불러일으킨 것.

그중에서도 안방극장으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낸 것은 극 중심에 있는 최강수(고경표 분)와 이단아(채수빈 분)의 이야기다. ‘팔팔수타’에서 만나 동고동락하는 두 사람은 티격태격 케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앞서 12일 방송된 4회에서는 최강수가 이단아의 어학원 청소를 도와주며 두 사람이 서로에게 한 발자국 다가간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런 가운데 8월 17일 묘한 기류가 느껴지는 최강수와 이단아의 사진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평소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과 상반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최강수와 이단아는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포스터를 연상하게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단아를 한 손으로 감싸 안은 최강수, 품에 안겨 있는 이단아는 체격 차이부터 설렘을 전하고 있다. 자연스레 가까워진 두 사람의 거리는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보는 이들을 긴장하게 만든다.

사진에서 더욱이 눈 뗄 수 없게 하는 것은 두 사람이 주고받는 눈빛이다. 이단아를 바라보는 최강수의 다정한 눈빛, 놀란 듯 최강수를 바라보는 이단아의 시선이 두 사람의 로맨스를 기대하게 하는 것. 이전과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모습은 5초 뒤의 상황을 궁금하게 한다.

제작사 지담은 “이번 주 방송되는 ‘최강 배달꾼’에서는 최강수와 이단아가 조금씩 가까워지면서 변화해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묘미가 있을 것이다. 두 사람이 그려낼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은 가진 것이라곤 배달통뿐인 인생들의 통쾌한 뒤집기 한 판을 그린 신속정확 열혈 청춘배달극. ‘최강 배달꾼’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