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간편한 시리얼바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출시

동서식품, 간편한 시리얼바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출시

동서식품은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포스트 시리얼 신제품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동서식품 포스트의 영양 가득한 시리얼을 바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9가지 비타민에 2가지 미네랄, 우유 200ml에 해당하는 칼슘(240mg)까지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든든한 한 끼를 채울 수 있다.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포스트 콘푸라이트 밀크바'와 '포스트 콘푸라이트 베리요거트바' 2종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우유와 시리얼의 클래식한 조합을 선호한다면 '포스트 콘푸라이트 밀크바'가, 새콤상큼한 맛을 좋아한다면 요거트와 건과일이 들어간 '포스트 콘푸라이트 베리요거트바'가 제격이다.

김진구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라며 “동서식품 포스트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풍부한 영양과 함께 바삭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감을 살렸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트 콘푸라이트 밀크바'는 전국 편의점에서 낱개(27g) 기준 1200원, '포스트 콘푸라이트 베리요거트바'는 낱개(27g) 기준 13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