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글로벌 지식 공유 플랫폼 '커넥츠' 시범서비스 선보여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커넥츠 홈페이지 메인 이미지.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커넥츠 홈페이지 메인 이미지.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대표 윤성혁)가 새로운 통합 브랜드 '커넥츠(Conects)'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 운영하는 70여개 브랜드 사이트를 커넥츠로 통합했다. 소비자는 커넥츠에서 에스티유니타스가 운영하는 교육 서비스뿐 아니라 강연, 도서 등 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이용 가능하다.

회사는 지식 플랫폼 안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하고, 이용하도록 라이브(강연), 러닝(강의), 북(도서) 등 5개 카테고리로 플랫폼을 세분화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정보 가운데 나에게 필요한 지식 콘텐츠를 손쉽게 확인·관리하는 '마이 커넥츠'도 선보였다. 관심 분야 전문가나 앞서 목표를 달성한 사람 지식 관리 노하우를 공유한다.

브랜드마다 달랐던 BI(Brand Identity)도 커넥츠로 통일했다. 커넥츠 브랜드 영문명(Conects) 알파벳 'n'을 사람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새로운 BI는 '다양한 사람과 지식의 연결을 통해 자신의 꿈을 실현해 나가는 성장 관문'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윤성혁 에스티유니타스 대표는 “커넥츠는 교육 시장을 뛰어 넘어 새로운 글로벌 지식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근간이 될”이라면서 “지식 창출과 소비가 선순환하는 지식 생태계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전자신문 CIOBIZ] 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