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배우 이동준의 부부관계 개선 비결은?

최근 연예 포탈에서 40대 연예인 K씨가 방송에서 "6세 연상 아내와 아직도 주 2~3회"라는 수위 높은 발언을 했다는 내용이 관심기사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성인들이 이처럼 다른 집 부부관계 횟수에 촉각을 세우는 이유는 무엇일까?
 
지난 2009년 다국적 제약회사인 화이자가 아시아태평양 13개국 성인 3957명을 대상으로 '성생활 만족도'에 대해 조사한 결과, 한국이 13개국 중 12위로 최하위권이었고 성생활에 만족하는 한국 남성과 여성은 각각 19%, 11%에 그쳤다.
 
하지만 같은 회사의 지난 2006년 조사에서는 '만족스러운 삶에 성(性)이 필수 요소인지'를 묻는 질문에, 한국 남성 91%와 여성의 85%가 '동의'했다.
 
생활 전반적인 만족도에 이처럼 큰 영향을 미치는 관계 만족도가 남녀 모두 10% 대로 워낙 낮다 보니, 다른 부부들의 경우는 어떤지 관심이 더 커지는 듯하다.
 
하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남자로서 `난 항상 에너지가 넘친다`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남자가 몇이나 될까?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일, 업무의 연장인 회식에.. 지친 몸을 이끌고 가정으로 돌아가도 바닥난 체력 때문에 남자로서의 자신감을 되찾긴 쉽지 않다.
 
만성 피로에 시달리며, 스스로 체감하는 부족해진 남자로서의 체력과 왠지 모르게 언제부턴가 매일 밤 와이프 눈치를 살피기 바빠진 중년 남자들은 말한다. ‘나도 왕년에는 매일 밤 와이프를 부르짖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 시절엔 남자의 활력, 체력에는 그 누구보다 자신있었다고…’
 
중년층으로 접어들면서 부족해지는 체력과 떨어지는 자신감에 와이프에게도 미안하지만, 본인 스스로에게도 실망감을 느끼며 누구에게 말할 수 없는 고민을 안고 사는 우리 남자들은 스스로 체력을 챙겨야 남자로서의 자신감도 되찾을 수 있다.
운동만으로 채울 수 없는 체력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남성에게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는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진짜 사나이! 배우 이동준의 부부관계 개선 비결은?

다년간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메가쎌 남자의 활력'(www.megacellkorea.com) 은 지친 현대 남성의 활력을 위해 출시되었다.
배우 이동준을 전속 모델로 한 ‘메가쎌 남자의 활력’에는 중년층의 남성에게 부족해지기 쉬운 지구력, 전립선 건강, 면역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효 핵심 성분들을 아낌없이 함유하였으며, 뿐만 아니라,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를 포함하여 눈 건강, 뼈 건강, 세포 보호등 총 10가지 기능성을 공식 허가 받았다.
 게다가 특히 남자들이 챙겨먹는 굴, 마카, 산수유, 흑마늘, 토마토, 눈꽃동충하초등 14가지 부원료까지 첨가하여 남자의 활력에 효능을 더욱 배가시켰다.
또한, 귀찮고 복잡한 것을 싫어하는 남자의 특성을 고려하여 이 모든 성분을 딱 한 알에 담아 하루 한 번 딱 한 알만 복용하도록 개발하여 남자의 세심한 특성까지 꼼꼼히 고민하고 배려한 흔적을 엿볼 수 있다. 
TV프로그램에서 연예인 싸움 1위로 언급될 정도로 강한 남자의 대표적 상징인 이동준씨는 “58년생의 나이로 아직도 활력있게 지낼 수 있는 비결은 꾸준한 운동뿐만 아니라 매일 챙겨먹는 메가쎌 남자의활력에 있다. 꾸준히 복용하여 직접 효과를 체감했기 때문에 매일 야간까지 촬영하느라 지친 연예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할 정도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자칫 무력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몸보신을 위해 이것 저것 몸에 좋다는 것을 찾아 먹는 사람들이 많은데, 하루 한번 ‘메가쎌 남자의 활력’ 딱 한 알로 남성 스태미나를 챙길 수 있어 본인의 체력도 보충하고, 아버지, 직장 상사등을 위한 선물로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제품 개발자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메가쎌 남자의 활력’을 생산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사 ㈜노바렉스는 2008년 설립되어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있으며, 작년 한해 매출 827억원을 달성한 바 있으며, 또한 우수 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 GMP인증을 받음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요즘처럼 경기가 어려울수록 부부관계는 더욱 중요하다고 전문가는 말한다.
부부관계를 지속적으로 서로가 만족해하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메가쎌 남자의 활력’은 무료 상담신청은 공식 홈페이지(www.megacellkorea.com) 에서 접수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