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2017 제 2회 까웨(K-WAY) UCC콘테스트 16일 개최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2017 제 2회 까웨(K-WAY) UCC콘테스트 16일 개최

세계 최초로 완전 방수 윈드브레이커를 선보인 52년 전통의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가 오는 16일 오후 2시 까웨(K-WAY) 삼청동 아울렛 스토어에서 올해 2번째 UCC콘테스트 시상식을 개최한다.

이들은 1965년 프랑스에서 런칭 후 유럽에서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대중 브랜드로서 기능성 바람막이 자켓 Le Vrai (르브레이)가 대표적인 제품, UCC공모주제는 ‘까웨챙겼니’라는 타이틀로, 세부 주제는 자유형식으로 진행되며 영상이나 사진 등 자유로운 참여가 가능하다. SNS을 보유한 누구나 계정에 ‘까웨’ 계정 태그와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포스팅 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후 2시 예정된 시상식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삼청동 아울렛 매장 앞에서 수제맥주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매장 1층 입구에 설치된 “#까웨 챙겼니 포토존”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UCC콘테스트 시상식 기념을 위해 당일 삼청동 매장의 모든 품목에 대해서 단 하루 50% 할인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올해 2번째를 맞이하는 UCC콘테스트의 시상식에서의 수상자 발표는 까웨(K-WAY) 삼청동 아울렛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1등 수상자에게 현금 1백만원 상금을 제공하며 9명의 수상자들에게 총 3백여 만원의 현금 및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시상식과 함께 진행되는 UCC콘테스트 AFTER PARTY에서는 시상식에 참석한 모든 참가자에게 다과 및 음료를 제공 다양한 할인 행사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요한 본부장은 “해외에서 더 사랑 받는 ‘K-WAY’는 국내 기후나 환경에 가장 적합한 브랜드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현대목동, 무역, 신촌, 판교 IFC몰, 롯데수원 등 백화점 유통망을 확대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현대 목동, 무역, 신촌, 판교 ,IFC몰, 롯데 수원 등 백화점 유통망이 확대되고 있으며, 의류에서부터 유니크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