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추석 연휴 대비 '반려동물 호텔·택시' 이용권 선보여

SK플래닛(대표 서성원) 11번가는 추석 연휴를 맞아 반려동물 전용 이색 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청담동 바라봄 애견호텔 이용권', '동탄·청주 하이디펫 애견호텔 이용권'을 판매한다. 소형견 1박 기준 2만~4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연휴 기간 반려동물 미용과 목욕, 놀이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삼성동 불도저 애견카페 이용권', '인천 애견사랑 목욕 이용권'은 8000~1만원대다.

반려동물 전용 픽업서비스 '펫미업 택시 서비스 이용권'(기본요금)은 21일까지 정가 대비 50% 저렴한 4000원에 제공한다. 차를 소유하지 않은 고객이 반려동물과 멀리 이동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출발지와 도착지 중 한 곳이 서울이면 이용할 수 있다. 기본요금에 이동거리에 따른 요금을 추가하는 형태다.

11번가는 반려동물과 명절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개캉스' 아이템도 판매한다. 반려동물 동반 호텔 '해운대 더 펫텔 브런치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반려동물을 위한 브런치와 놀이터 2시간 무료 이용권을 포함했다. 객실에는 반려동물 베드 겸 쿠션, 식기 및 물그릇, 배변판을 제공한다.

'가평 쁘띠독 펜션'은 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풀을 구비한 애견수영장과 애견놀이터, 훈련기구 등을 마련했다. 객실 당 8㎏ 미만 개 3마리까지 입실할 수 있다.
김수경 SK플래닛 김수경 MD(상품기획)2본부장은 “반려동물과 주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연휴를 기대한다”면서 “반려동물을 위한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 추석 연휴 대비 '반려동물 호텔·택시' 이용권 선보여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