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혁명시대 소상공인을 위한 수익창출극대화 페이스북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웹세미나’ 오늘 저녁 9시에 열려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대표 소성렬)가 주최하는 ‘4차산업혁명시대 소상공인을 위한 수익창출극대화 페이스북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웹세미나’가 오늘 저녁 9시에 무료로 진행된다. 소상공인 대상 수익증대 페이스북 통합 자동화 마케팅 웹세미나로, 604만 명에 달하는 소상공인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바로 SNS 마케팅을 주제로 하고 있다.

‘4차산업혁명시대 소상공인을 위한 수익창출극대화 페이스북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웹세미나’ 오늘 저녁 9시에 열려

이번 웹세미나는 9월 29일부터 4주간 매주 금요일(9/29, 10/15, 10/22, 10/29) 오프라인 교육으로 진행될 ‘4차산업혁명시대 소상공인을 위한 수익창출극대화 인터넷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세미나’의 가이드 역할을 하는 웹세미나의 의미도 담고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알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어떻게 해야 페이스북을 활용해서 잠재고객을 효과적으로 모으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알고 실천하는 소상공인은 많지 않다.

이번 웹세미나는 페이스북을 활용해서 잠재고객 확보와 매출증대를 달성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수익을 증대시키는 효과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비법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는 행사이다.

이번 웹세미나는 이동호 글로벌 이비즈니스 연구소 소장이 진행한다. 이 소장은 17년 경력의 해외 인터넷마케팅 정보 및 솔루션 전문가로서,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최신 페이스북 마케팅 기법과 통합 자동화 마케팅 솔루션을 설명할 예정이다. 행사 참석자들에게는 프리미엄 디지털 콘텐츠가 무료 선물로 제공된다.

‘4차산업혁명시대 소상공인을 위한 수익창출극대화 페이스북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웹세미나’ 오늘 저녁 9시에 열려

이 소장은 “페이스북에서 랜딩 페이지를 만들지 않고도 잠재고객을 자동으로 모으고 수익창출로 연결시키는 최신 페이스북 마케팅 기법과 통합 자동화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페이스북 하면 광고나 협업 먼저 떠올렸던 소상공인들에게 신선한 페이스북 마케팅 정보를 제공하고 강력한 마케팅 역량을 갖추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웹세미나에 관심이 있는 독자들은 웹세미나 등록 페이지(http://etentern.webinarx.io/webinar/NGBg2JMjeK5Q8e3VE0KP/signup)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오프라인 세미나의 자세한 내용은 전자신문 콘퍼런스 홈페이지(http://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상욱 기자 (lovelich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