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DNA' 커버댄스 공개...방탄소년단도 인정한 최고 난이도 댄스 ‘기대↑’

(사진=SBS MTV '더쇼')
(사진=SBS MTV '더쇼')

소희 DNA 커버댄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6일 오후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 'THE Q'에서는 엘리스의 소희와 가린이 출연해 입덕 대결을 펼친다.

이날 소희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카멜레온 매력돌' 인증 절차를 거친다. 화제의 선미 '가시나' 커버 댄스에 이어 걸그룹, 보이그룹을 넘나드는 댄스를 선보이며 댄스 요정의 면모를 보인 것.

특히 최근 컴백해 새로운 기록들을 써내려 가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DNA'의 커버 댄스에 도전해 흥미를 더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DNA'의 안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힘들어했던 역대 최고 난이도로 과연 소희가 어떤 느낌으로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또 막내 가린은 사랑스러운 외모와 깜찍한 애교에 가려진 괴력을 선보이며 입덕 포인트를 인증해 현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엘리스의 소희, 가린이 입덕 포인트를 증명하는 '더 큐(THE Q)'는 더쇼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이날 '더쇼'는 방탄소년단, 이기광, BP라니아, D.I.P, GOOD DAY, S2, S.I.S, VICTON, 골든차일드, 바이칼, 아이즈, 에이프릴, 엘리스,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지수, 케이시, 플래쉬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funE, SBS Plu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