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롤링스턴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신일산업이 '롤링스턴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14일 GS홈쇼핑에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일산업, 롤링스턴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출시

롤링스턴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신일산업의 모터 기술을 적용해 힘을 들이지 않아도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두 개의 420mm 크기 광폭헤드가 분당 250RPM의 회전력을 발휘한다.

극세사 소재 패드로 바닥 위 얼룩, 찌든때, 미세먼지 등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탈부착과 세척도 간편해 장기간 영구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제품과 달리 코드선을 없앴다. 삼성SDI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3시간 쾌속 충전 시 30분 연속 사용 가능하다. 청소기 전면 헤드에는 LED 라이트를 탑재, 가구 밑 어두운 곳 청소 시 효과적이다.

인체공학을 고려한 디자인도 적용됐다. 15단 자동조절 파이프를 이용해 사용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편안한 그립감을 강조한 핸들은 손목 부담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

신일산업은 '롤링스턴 물걸레 무선 청소기' 홈쇼핑 론칭을 기념, 당일 방송 구매 시 ARS 1만원, 일시불 결제 1만원 총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상가 15만9000원의 제품을 최대 13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기본 구성품 극세사 패드 1세트(총 2장)와 추가 구성품으로 극세사 패드 1세트(총 2장),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 8팩(총 80장)도 증정한다.

'롤링스턴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1년간 무상 사후관리서비스(A/S)를 제공한다. 모터는 3년, 배터리는 6개월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