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오븐에 통째로 구운 '굽네 미니 군고구마' 출시

굽네몰, 오븐에 통째로 구운 '굽네 미니 군고구마' 출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에서 오븐에 통째로 구워 고구마 본연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굽네 미니 군고구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굽네 미니 군고구마는 100% 국산 고구마를 오븐에 그대로 구워 고구마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욱 살린 원물 간식이다. 고구마의 겉껍질만 얇게 벗긴 후 그대로 구워내 속껍질의 쫀득한 식감을 높여 씹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또한 전자레인지에서 2~3분간 조리하면 따끈달콤한 군고구마로, 냉동실에 살짝 얼리면 사각사각한 군고구마 샤베트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개발돼 다이어트 운동할 때 식단 조절이 필요할 때 바쁜 직장인의 간단한 식사 대용 및 아이들 위한 든든한 영양간식, 언제 어디서나 단백질 충전으로도 좋다. 제품의 용량은 120g이며, 가격은 3300원이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굽네 미니 군고구마 3팩(9900원)을 30% 할인된 가격인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 제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굽네몰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100% 국산 고구마를 첨가물 없이 통째로 구워내 고구마 본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원물 건강간식”이라며 “굽네몰은 앞으로도 다양한 식품을 더욱 영양가 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굽네몰은 최근 판매금액의 2%를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후원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제품 판매뿐 아니라 소외된 계층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