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딤채' 10% 환급 이벤트 실시

대유위니아가 2018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중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최대 10%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대유위니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딤채' 10% 환급 이벤트 실시

31일까지 총 15일간 대유위니아 공식 대리점 '위니아 딤채 스테이'와 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양판점 및 백화점, 할인점, 홈쇼핑에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강화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한 2018년형 딤채 스탠드형과 뚜껑형(일부 제외) 제품 중 35개 모델이다.

구매 고객이 대유위니아 홈페이지에 구매 정보를 등록하면 고객 휴대전화로 제품 가격의 10%, 최대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발송한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내달 30일까지 제품정보를 등록해야 한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환급을 통한 추가 할인과 강화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 구매로 전기료도 절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유위니아 2018년형 딤채 신제품은 총 37개 모델이 강화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1등급을 달성했다. 이로써 전년 모델 대비 최대 28~30% 전기료 절약이 가능하다.

앞서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7월부터 김치냉장고 및 일부 가전의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산정 기준을 강화한 바 있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