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HRA 워크맨 NW-A40 출시... "언제 어디서나 고해상도 음원 감상"

소니코리아는 HRA 워크맨 NW-A4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소니코리아, HRA 워크맨 NW-A40 출시... "언제 어디서나 고해상도 음원 감상"

NW-A40 시리즈는 NW-A30 시리즈 후속으로, NW-A46HN과 NW-A45 등 2종이다.

전작 NW-A30 시리즈 특징이 개성 있는 색상이었다면 NW-A40 시리즈는 심플한 디자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부드러운 파스텔톤 색상을 갖췄다. 호라이즌 그린, 트와일라잇 레드, 그레이시 블랙, 페일 골드, 문릿 블루 등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원음 그대로의 소리 재현을 위해 첨단 사운드 기술을 탑재했다. CD 음질을 뛰어넘는 스튜디오 품질의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재생을 지원하며 소니만의 기술인 풀 디지털 앰프 'S-마스터 HX'는 왜곡과 노이즈를 최소화한다.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고음역대를 복원하는 DSEE HX 기술도 갖췄다.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을 지원, 원음 손실도 최소화했다. 기존 블루투스 코덱 대비 3배 전송폭으로 전송해 최대 96㎑/24bit 고해상도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성도 개선했다. 최신 블루투스 4.2와 원터치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을 지원하며, 대형 풀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트랙 변경, 재생 목록 만들기 등 다양한 설정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최대 45시간 연속 재생 가능한 고속 충전 배터리도 갖췄다.

NW-A46HN 모델은 NW-A40 시리즈 전용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IER-NW500NE)을 번들로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NW-A40 시리즈는 첨단 오디오 기술과 정교한 설계로 뛰어난 현장감을 선사하는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라면서 “실내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원음의 감동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판매가는 NW-A46HN 39만9000원, NW-A45 29만9000원이다. 오는 23일 정식 판매한다.

소니코리아, HRA 워크맨 NW-A40 출시... "언제 어디서나 고해상도 음원 감상"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