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중기제품 쇼케이스' 베콘TV 15회, '명품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투힘'편 방영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소셜방송의 새 지평을 열고있는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가 베콘넥스트미디어와 공동기획하는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 프로그램 '베스트컨슈머TV(베콘TV)'가 15회를 맞아 '명품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투힘' 편을 방영했다.

이 프로그램은 오창석·정유현 아나운서가 직접 체험한 중소기업 우수제품과 기술들을 바르게 알려, 소비자들에게는 중소기업에 대한 신뢰도 회복과 알뜰한 소비생활을 제공하고, 중소기업에게는 판로확대와 경쟁력 확보 등의 계기를 마련해주는 방송이다.

이날 방송된 제품 '명품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투힘'은 소셜방송 플랫폼 '팟캐스트'의 인기 프로그램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고정광고로 방영되며 주목을 받은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로, 국내외 IT 액세서리 전시회 등을 통해 세계인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다.

특히 단단한 구조의 두터운 거치대 본체를 기반으로 고무가 부착된 집게·스프링 2쌍을 갖춘 구조로 설계돼있어, 차량진동이나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휴대폰 거치가 가능하다.

'특급 중기제품 쇼케이스' 베콘TV 15회, '명품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투힘'편 방영

또 분산배치된 4개의 자석을 활용한 양방향 동시반응형 바이트방식을 사용해 기존 접착제 부착식 또는 단방향 자석부착식과는 달리 거치된 스마트폰의 무게를 분산시키면서 차량 내부에 흔적을 남기지 않고 편리하게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명품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로 특허청으로부터 디자인등록까지 될 정도로 입소문이 나 있다.

현재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투힘'은 베콘넥스트미디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시적으로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는 '베콘TV' 외에 SNS라이브 정보프로그램 '알려주는 15분' 시리즈를 통해 게임·애플리케이션 등 IT분야는 물론, 스타트업·중소기업 등 경제분야와 문화연예·축제 등 다양한 사회영역의 정보들을 알려주고 있다.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방송콘텐츠는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TV, 판도라TV 등 전자신문 공식 영상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