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 핫 트렌드] 가을 데이트, 커플 예쁨미 배가되는 상품을 소개합니다.

전자신문 ·트렌드 코리아, 대한민국 핫템·필수템 정보 제공에 맞손

전자신문과 상품판매 사이트인 트렌드 코리아에서 대한민국 대중에게 필요할만한 다양한 핫 아이템들을 매주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소위 '가을가을한' 분위기가 감도는 이 계절, 연인들끼리 나들이 계획을 많이 세우실 텐데요.

이때 빠질 수 없는 것이 '커플 아이템'과 연인을 사로잡을 만한 '심쿵' 아이템이죠. 이번 'ET 핫 트렌드'에서는 연인과의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취향저격 '심쿵' 아이템과 '커플 아이템'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진=트렌드코리아 제공
사진=트렌드코리아 제공

◇설렘심쿵! 베이직 오버핏 남여공용 가디건
쌀쌀한 날씨 속에서 서로 껴안으며 설레임과 두근거림으로 더 깊은 사랑에 빠지고 싶으시다면 이 가디건이 '슈퍼 그뤠잇' 정답입니다!

'베이직 오버핏 남여공용 가디건'은 글자 그대로 남녀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오버핏 가디건인데요. 8가지 트랜디한 색감으로 취향을 맞출 수 있고 스타일에 따라 연인과의 달콤한 사랑을 싹틔울 수 있는 커플룩으로 딱 맞습니다.

또 여성분에게는 트렌드인 '보이프렌드 룩'으로 매치해서 썸남을 남친으로 만들만한 특별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답니다! 물론 패밀리룩, 데일리룩에도 안성맞춤이죠. 설렘과 심쿵 가득한 가을, 베이직 오버핏 남여공용 가디건으로 준비해보시면 어떨까요.

사진=트렌드코리아 제공
사진=트렌드코리아 제공

◇ 트렌디함과 달콤한 사랑을 한꺼번에! 커플 다이어리 핸드폰 커버
사람이든 반려동물이든 봄·여름, 가을·겨울로 의상트렌드가 바뀌는데요. 요즘에는 또 하나의 트렌드.... '핸드폰 커버'도 스타일에 맞게 바뀐다고들 합니다.

특히 연인 사이에서라면? 가을을 맞아 다정하게 커플 핸드폰 커버를 바꾸면서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나타내기도 하죠. 이 때문에 다양한 '핸드폰 커버'들이 커플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려고 나서는데요. 우리가 주목할 만한 건 바로 '커플 다이어리 핸드폰 커버'랍니다.

이 상품은 세련된 투톤 컬러의 가을가을한 트렌디 다지인에 휴대폰 커버 본연이 갖춰야할 모서리·액정보호 기능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또 카드 수납공간과 원터치 배터리 커버 교체방식의 구조로 편의성도 갖추고 있답니다. 사람도 동물도 옷을 갈아입는 가을, 연인과 함께 예쁜 커플 다이어리 핸드폰 커버로 소중한 사랑을 확인해보는 건 어떨까요.

사진=트렌드코리아 제공
사진=트렌드코리아 제공

◇키스를 부르는 인생틴트! 페리페라 립틴트
외로운 가을, 연인을 만들고픈 여성이든 사랑하는 연인에게 잘 보이고 싶은 여성이든 메이크업에 많은 관심들을 가지시는데요.

특히 메이크업의 키포인트라 할 수 있는 입술은 가을날씨덕분에 쉽게 건조해지다보니, 매력적인 입술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틴트제품이 폭발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에 추천드릴 제품은 바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슈퍼그뤠잇' 인생틴트로 불리는 '페리페라 립틴트'입니다. 요즘 트렌디하다는 여성분들 파우치 속에 두개 정도씩 꼭 있다는 이 틴트는 입술 위에 뭉침없이 부드럽게 발려서, 키스를 부르는 달콤한 입술을 만들어주기로 유명한데요. 최근에는 가을 신상컬러로 '에어리 벨벳 틴트'까지 나왔습니다. 올 가을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는 여성분이라면, 여친을 감동시키는 센스있는 남친이 되고싶은 남성분이라면 주목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여기까지 '가을가을'한 느낌의 요즘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말씀드렸는데요.  이 제품들은 현재 전자신문과 함께 'ET 핫 트렌드' 아이템을 선보이는 '트렌드코리아'에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달콤한 데이트 필수품을 마련하시고 행복한 가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전자신문-트렌드코리아와 함께하는 'ET 핫 트렌드', 다음에는 더욱 좋은 유용한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