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 핫 트렌드] 미세먼지·건조한 날씨 속 내 몸 지킬 미니템!

전자신문 ·트렌드 코리아, 대한민국 핫템·필수템 정보 제공에 맞손

전자신문과 상품판매 사이트인 트렌드 코리아에서 대한민국 대중에게 필요할만한 다양한 핫 아이템들을 매주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뜨거운 날씨가 점점 서늘해지면서 밤낮으로 일교차가 커지고 공기가 매우 건조해지고 있는데요. 그 때문에 심해진 오염공기와 미세먼지는 우리 몸과 피부를 더욱 괴롭히고 있습니다.

이번 'ET 핫 트렌드'는 '환절기 내 몸을 지킬 미니미 아이템'이라는 테마로 조그만 사이즈에도 막강한 성능을 과시하는 막강 잇템들을 선보일까 합니다.

사진=트렌드코리아 제공
사진=트렌드코리아 제공

◇아이엠헬스케어 USB 미니공기청정기
매년마다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황사는 건조한 가을날씨때문에 더욱 우리의 호흡기와 피부를 위협하곤 하는데요.  아이엠 헬스케어 usb 미니 공기 청정기라면 걱정을 좀 덜어내셔도 됩니다.

이 제품은 클린 시스템으로 실내 공간의 박테리아와 곰팡이 그리고 공기 중에 각 종 바이러스를 수증기로 변환시켜 주는 마법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는 똘똘한 녀석입니다. 이 때문에 한국기계연구원의 꼼꼼한 테스트를 거치고 인증까지 받았죠.

이 제품은 미세먼지나 황사철은 물론 일반적인 상황에서도 마음놓고 호흡할 수 있도록 해주고요. 플라즈마 이온을 활용해 담배 냄새 및 각종 불쾌한 냄새부터 독감 바이러스, 새집증후군, 칼리시 바이러스 등 각종 생활 대기오염도 최대한 줄여준답니다. 이처럼 여러 장점들을 갖고 있으면서도 사이즈도 콤팩트해서 집안은 물론 차량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유용하죠. 올 가을 내 숨을 지킬 비책으로 '아이엠헬스케어 USB 미니공기청정기'를 마련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트렌드코리아 제공
사진=트렌드코리아 제공

◇귀요미 미니 초음파 가습기
건조한 날씨의 환절기와 가을에는 호흡기나 피부를 위해 수분공급을 해주는 것이 필요한데요. 이 때문에 가습기를 찾는 분들이 부쩍 늘고 있습니다. 특히 휴대하기 편리한 작은 사이즈로도 제 역할을 똑똑히 하는 미니 가습기의 인기는 실로 대단하답니다.

그런데 내 몸을 지킬 가습기. 물이 샌다거나 가습이 잘 안돼서 괜스레 짜증만 나는 경우가 많았었는데요. 이런 분들께 '귀요미 미니 초음파 가습기'를 권합니다.

이 상품은 국립전파연구원에서 안전한 전파인증을 받았고, KC인증까지 받아 신뢰도가 높은 상품입니다. 특히 터치 스위치 방식의 간단한 조작은 물론, 소음이 적은 초음파 가습으로 예민한 우리 아이방에도 놓아둘 수 있답니다.

물론 6시간 동안 사용하면 자동으로 단수·단전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경제적인 활용이 가능하죠. 또 흡착판이 함께 있어서 테이블이나 차량에도 사용할 수 있고요 디자인 자체가 예뻐서 무드등으로도 사용하기에 충분하답니다.

이상 '내 몸과 마음을 지키는 공기지킴 미니미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제품들은 현재 전자신문과 함께 'ET 핫 트렌드' 아이템을 선보이는 '트렌드코리아'에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산뜻하고 따뜻한 가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전자신문-트렌드코리아와 함께하는 'ET 핫 트렌드', 다음에는 더욱 좋은 유용한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