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소녀' 최여진, 신동이 가스레인지 고쳐주자 심쿵 "내 타입 아닌데"

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비행소녀' 최여진이 신동을 남편감으로 지목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N '비행소녀'에서는 최여진의 집을 방문하는 신동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앞서 촬영 당시 신동은 “원래 이 집에 남자가 자주 오느냐”고 물었고, 최여진은 “네가 지극히 내 타입이 아니라는 뜻”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신동 역시 “누나도 확실히 내 타입이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으나, 두 사람의 궁합은 찰떡이었다.

신동은 "이런 감정을 느끼면 안 되는데, 우리 굉장히 신혼 부부 같은 느낌"이라면서 스스로도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최여진 역시 신동을 향해 "남편으로 괜찮을 것 같다"는 깜짝 고백을 했다.

신동은 특히 최여진의 고장난 가스레인지까지 뚝딱 고쳐내는 등 매력발산을 한 것. 하지만 신동은 "그런데 누나랑 살면, 잔소리 엄청 들을 것 같다. 누나가 나한테 ‘너무 안 움직이는 거 아니냐’면서 ‘날 바꿔놓고 싶다’고 얘기하지 않았느냐"라고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최여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최근에 프로그램을 같이 하면서 짧은 순간 급격하게 친해졌는데, 소위 '쿵짝'이 잘 맞는다“면서 “이야기를 하면 신동이 잘 받아쳐 준다. 그리고 내가 뭘 하면 잘 받아주는 것 같다. 은근히 다정한 스타일이다. 그리고 모르는 게 없는 것 같다. 생각보다 집안일들도 너무 꼼꼼하게 잘하고 야무지더라”면서 칭찬했다.

하지만 이내 “서로 이상형이 아니기 때문에 편안한 것 같다. 내 경우엔 무쌍커풀의 갸름한 얼굴의 도시적인 남성이 이상형이다. 그래서 심쿵하면 쳐다보지도 못하고 말도 못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동이 최근 특별한 방법으로 15kg을 감량한 사실을 공개해 폭풍 관심을 샀다는 후문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민희 기자 (mh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