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맛집로드] 합리적인 가격에 퀼리티 높은 스테이크와 낭만적인 분위기, 홍대 맛집 ‘모모스테이크’

[전국맛집로드] 합리적인 가격에 퀼리티 높은 스테이크와 낭만적인 분위기, 홍대 맛집 ‘모모스테이크’

어느덧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요즘. 주말을 이용해 멀리 여행을 떠나기보다는 가까운 수도권에서 가벼운 나들이를 즐기고 맛있는 음식으로 식도락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서울 마포구 홍대 일대는 젊은 층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곳으로 북적이는 거리와 이색적인 풍경, 다채로운 볼거리와 색다른 맛을 선보인 맛집이 즐비해 많은 이들의 식도락 명소로도 유명하다.

특히, 홍대 가볼만한 곳, 홍대 놀이터 등으로 불리는 몇몇 식당과 카페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오붓한 분위기, 그리고 기본적으로 맛이 좋아 큰 호황을 누리고 있다.

홍대 맛집 ‘모모스테이크’도 그중 한 곳이다. 슬로우 쿠킹 조리법으로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인 이곳은 퀼리티 높은 스테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큰 관심을 모았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퀼리티 높은 스테이크와 밥과 장국으로 배불리 식사할 수 있는 것이 우리만의 큰 장점이다.”라며 “홍대 맛집 베스트 10에 손꼽히는 만큼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대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카페처럼 꾸며진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깔끔한 분위기로 가족 모임,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윤진 기자 (yj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