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제6회 스마트금융 콘퍼런스, 11월 9일 전경련 회관에서 개최

전자신문사는 11월 9일(목) '4차 금융혁명, 디지털라이제이션의 모든 것'이란 주제로 제6회 스마트금융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블록체인, 빅데이터, 가상화폐, 모바일 간편 결제, 인터넷전문은행 출현 등 금융 산업은 변혁기를 맞고 있습니다. 이에 맞는 디지털 채널 전략이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로 떠올랐습니다.

[알림]제6회 스마트금융 콘퍼런스, 11월 9일 전경련 회관에서 개최

이번 행사에서는 4차 금융혁명 시대에 금융사와 기업은 어떻게 디지털 전략을 수립하고 대응해야 하는지에 관한 방향을 제시합니다.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 윤호영 사장이 직접 기조강연자로 나와 앞으로의 사업 방향과 미래 전략을 공개합니다. 맷 바 마스터카드 수석부사장이 국내 언론사 최초로 키노트 강연자로 나와 4차 금융혁명 현황과 글로벌 기업 준비 상황 등을 조명합니다.

황영기 금융투자협회장도 급변하는 자본 시장의 블록체인 산업 현황과 미래에 관해 심도 있는 강연을 펼칩니다.

이 밖에도 하나금융과 SK텔레콤 합작법인 핀크의 사업 전략, 농협은행 오픈 API 전략 등 분야별 기업과 전문가가 4차 금융혁명을 이끌 차세대 기술 및 사업 관련 정보와 지식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스타트업과 금융업계,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 정부 유관 관계자 500여명이 참여하는 스마트금융 콘퍼런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일시:2017년 11월 9일(목) 10:00~16:30

○장소: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1층 그랜드볼룸

○주관:전자신문사

○대상:국내 주요 금융기관, 통신사업자, 지불결제사업자, 스타트업, 정보기술(IT) 기업, 유통, 외식, 디지털콘텐츠 제작 및 전자상거래업체 담당자, 정부 정책 담당자, 핀테크기업, 온·오프라인연계(O2O) 기업

○참가신청:선착순 300명(유료·홈페이지 사전 등록)

○홈페이지:www.sek.co.kr

○문의:(02)2168-9460, nan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