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아이돌 NRG 컴백, 기능성 제품 브랜드 ‘까웨’ 착용으로 화제

원조 아이돌 NRG 컴백, 기능성 제품 브랜드 ‘까웨’ 착용으로 화제

원조 아이돌 NRG(이성진, 천명훈, 노유민)가 돌아왔다. 이들은 지난 2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고식을 마쳤다. 특히나 이번 컴백은 12년 만으로 팬들의 그리움을 달래게 하기 충분했다.

이번 타이틀곡 ’20 th세기 Night’는 세월이 지났음에도 그들의 흥이 여전히 살아있음을 과시하는 곡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일 ‘뮤직뱅크’ 촬영장에 등장하면서 착용한 의류도 화제다.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은 나란히 긴 야상 스타일에 포인트가 인상적인 자켓을 입고 사진기자들의 카메라에 인사했다.

이들이 착용한 제품은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의 JEREMY THERMO COTTON 제품으로 원조의 품격을 담아내기에 충분했다.

원조의 품격과 어울리는 까웨(K-WAY)는 52년 전통의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윈드브레이커를 세계 최초로 출시한 브랜드다. 특히 유럽에서는 태어나는 아이에게 선물하는 바람막이일 정도로 모든 사람이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들은 현재 현대백화점 목동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판교점, IFC몰, 롯데백화점, 수원점 등 백화점 유통망이 확대하며 의류에서부터 유니크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국내에 전개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오지윤 기자 (j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