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온텍, 스킨케어 '뱀파이어' 시리즈 출시

나노 바이오 화장품 전문회사 파이온텍(대표 김태곤)이 영원히 젊음이 유지되는 뱀파이어 이미지를 제품으로 형상화 한 피오덤 뱀파이어 마스크팩, 스노우 멜팅 보습크림, 에센스 선으로 구성된 '어반 더마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피오덤 뱀파이어 시리즈는 파이온텍의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로 완성된 브랜드로 도시 맞춤형 스킨 테라피 뷰티 라이프를 표방한다. 오염된 대기환경과 일상에서 받는 생활 스트레스로 인한 열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 피부를 진정 시켜줌과 동시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바이탈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다.

파이온텍, 스킨케어 '뱀파이어' 시리즈 출시

블루 올 데이 뱀파이어 마스크팩은 시트 마스크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 성분의 최적화를 통해 브라이트닝과 항산화 기능을 강화하면서 파이온텍이 독자 개발한 블루 색상 시트 적용, 감각적 이미지를 배가하여 피부 쿨링과 진정 효과를 극대화했다. 뱀파이어 스노우 멜팅 크림은 파이온텍의 독점 특허 성분인 글루타치온 유도체가 포함된 제품으로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는 샤벳 제형으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고보습 크림이다. 보습력과 발림성이 장점이며 안티 스트레스 케어 제품으로 주목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피오덤브랜드 신나라BM은 “피오덤 브랜드가 시장에서 연착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면서 한편으로는 소비자 요구를 적극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일과 건강을 모두 신경 써야 하는 도시 전문직 여성의 피부를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피력했다.

강병준기자 bj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