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리즈수학, 시흥 배곧 신도시 오픈 예정… 학부모 설명회도 개최

아담리즈수학, 시흥 배곧 신도시 오픈 예정… 학부모 설명회도 개최

미래엔에듀케어(대표 권혁춘)의 아담리즈수학은 오는 12월 1일 시흥 배곧센터를 오픈한다.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일대에 조성된 배곧 신도시는 늘어난 인구와 다양한 상권이 형성되어 있으며, 내년 초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가 들어설 예정에 있어 주목 받고 있는 신도시 중의 하나이다.

아담리즈수학은 세계적인 수학자 '아담리즈(Adam Ries)'와 '프뢰벨(F.W Froebel)', '프랑크로이드(F.Loyd Wright)'의 사상과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적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력, 수학적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단순한 암기 위주의 수학 교육 방식을 탈피하고 스스로 생각하면서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교구를 통해 수학에 대한 재미와 흥미를 자연스럽게 심어주며, 수학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심어주고 자신감까지 키워 준다.

관계자는 “10년을 앞서온 선진형 수학교육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이고 탄탄한 운영으로 이번 시흥 배곧 신도시에도 오픈을 하게 되었다.”며, “신도시 일대의 우수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오픈 당일 유아 및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 대상으로 아담리즈수학 시흥 배곧센터에서 학부모 설명회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