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이태리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헤트레고' 론칭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은 오는 19일 저녁 7시 25분 이태리 구스다운 패딩 브랜드 '헤트레고(HETREGO)'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헤트레고는 100년 역사를 가진 이태리 '미나르디'가 출시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패딩 전문 브랜드다. 이태리 저격수 부대 군인들을 위해 체온을 보호하는 외투에 구스다운 소재를 공급하는 것으로 사업을 시작했다. 최근에는 명품 브랜드들과 협업, 최상급 구스다운 소재를 제공한다.

그동안 헤트레고는 국내 유명 백화점 편집숍이나 해외 온라인 적접구매(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다. CJ오쇼핑은 헤트레고 스테디셀러 상품을 이태리 본사에서 직수입해 국내에 단독으로 론칭한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하는 상품은 유럽 지역에서 자란 거위 가슴털을 선별해 이태리에서 직접 가공처리 한 최고 등급 소재다. 불순물 제거, 소독, 냉각 등 총 9단계 멸균 과정을 거쳤다. 알레르기 유발입자 등 유해물질에서 안전하다는 '노미테(NOMITE)' 인증을 받았다.
헤트레고 여성용 '구스다운 롱패딩'은 탈부착 가능한 폭스퍼(여우털)를 후드에 부착해 보온성을 높였다. 엉덩이 아래까지 가려주는 긴 길이 패딩으로 허리와 소매 중앙은 좁게 퀼팅(누빔)했다. 남성용 '구스다운 야상'은 라쿤털을 후드에 부착했다. 내피를 탈착할 수 있어 야상과 다운 등 여러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여성용, 남성용 각각 39만원이다.

CJ오쇼핑, 이태리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헤트레고' 론칭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