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비즈코리아 2017]테크비즈코리아, 기업·출연연 기술이전 1대 1 상담주선

테크비즈코리아 2017에서는 행사장을 찾은 기업이 행사 참여 연구기관의 기술을 이전받을 수 있는 1대 1 상담회를 진행한다.

사전에 기술이전을 원하는 정부출연연구기관(출연연) 등 연구기관 및 이전 희망 기술을 신청하면, 행사가 진행되는 12~13일 현장에서 상담회를 가질 수 있다.

상담회는 테크비즈코리아 행사가 진행되는 코엑스(COEX) 3층 Hall E2에서 진행한다.

이전 기술은 총 122건이다. 기술 목록은 이전 기술 목록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목록에는 테크비즈코리아의 기술이전 콘퍼런스, 기술성과 전시회에 소개된 기술이 포함돼 있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테크비즈코아 2017 홈페이지(techbizkorea.co.kr)'의 '부대행사', '이전기술 목록' 상단의 '상담회 신청하기'를 통하면 된다. 신청자의 간단한 개인정보와 상담 신청 기술명을 적으면 된다. 신청이 완료되면 대상 기관 및 인력과 매칭 후 구체적인 상담 일정을 개별 연락받게 된다.

일정이 많아 당일 상담이 어려울 경우 기업과 연구기관 담당자를 따로 연결해준다. 행사가 끝난 후에도 기술 이전을 위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대전=김영준기자 kyj85@etnews.com